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인물 정보에 대해서 조사하고 소개를 남기고 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최근 반가운 소식이 하나 들렸습니다.지금까지 여러가지 문제로 텔레비전 조선으로 출연은 없었지만 이제 다시 텔레비전 조선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송·가인의 팬들은 더욱 왕성한 활동에 송·가인의 얼굴을 자주 보게 되었습니다.특히 미스터 트로트 시즌 2의 예고 영상에도 출연함으로써 만약 심사 위원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모인 가운데 최근에는 히든 싱어 7의 송·가인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송·가인의 음색을 과연 어느 누구가 나오고 귀 요기할지 손·가인은 소리꾼들을 모두 꺾고 자존심을 지키는 우승을 차지할지 무척 기대됩니다.그럼 혹시 히든 싱어 74회차 정보를 보실 분은 아래의 관련 주소를 남기므로 가서 자세히 보세요.
히든싱어 7차정보 : 네이버 통합검색 “히든싱어 7차정보”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m.search。naver.com
히든 싱어 7출연진의 송·가인 편에는 실수 트로트 심사 위원이었던 신지와 트로트 선배의 진성, 그리고 친구의 나비, 스쿠 이상도 트롯 샛별 김·다효은, 김·태영까지 등장하면서 더욱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하필 추석 연휴가 시작된 9월 9일 본 방송된 추석 특집의 분위기를 더욱 자아내는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과연 손·가인 편의 방송 직후 히든 싱어 7시청률 수치가 역대 기록을 세울지도 관심이 쏠리면서 송·가인이 출격하는 히든 싱어 7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채널에서 본 방송됩니다.그럼 혹시 바쁘신 때나 그만 히든 싱어 7의 재방송을 찾으시는 분은 아래의 편성 정보 주소를 남기므로, 일시를 확인하고 보세요.
히든싱어7 재방송 : 네이버 통합검색 ‘히든싱어7 재방송’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m.search。naver.com
히든싱어7 재방송 : 네이버 통합검색 ‘히든싱어7 재방송’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m.search。naver.com
송·가인 프로필 1986년 12월 26일이고 올해 2022년 송·가인 나이 37살이 되었습니다.본명은 조·웅심에서 태어난 곳의 출생지인 송·가인의 고향은 전남 진도군 지산면엔)지역에서 태어났습니다.본관은 창녕 조 씨에서 신체 사항은 송·가인 키 153㎝, 몸무게 47㎞, 혈액형 A형입니다.가족 관계를 보면 아버지 어머니 형 둘째형까지 모두 다섯 식구로 구성되어 있는데 아직 손·가인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학력 사항은 광주 예술 고등 학교 국악과 졸업-중앙 대학교 예술 대학 음악 연극학 학사 출신으로 종교는 불교입니다.데뷔 시기는 2012년 10월 12일 싱글 앨범”산바람어, 강바람이여, 사랑 노래”의 활동으로 데뷔했고, 현재 성·가인 소속 사무소는 포켓볼 스튜디오 소속으로 활동 중입니다.
송가인은 데뷔 이전에 트로트 가수를 준비한 것이 아니라 판소리 전공자인 판소리로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2008년 진도민요 경창대회에서 입상한 것을 계기로 정부 주관 국악대회에서도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여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2010년부터 본격적인 트로트 장르의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는데, 2010년 방송된 전국노래자랑 진도군 편에 참여해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열린 연말 결산 특집에서는 2위 우수상을 수상하며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시킨 계기는 2019년에 방송된 실책 트로트 프로그램에 참가한 이후입니다.당시 참여하고<한 많은 대동강>의 노래를 부르고 처음 도입부 1절에서 소름 끼치는 가창력, 음색을 보이는 처음부터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었습니다.결국 실수 트로트로 우승진을 수상했고 장·윤정 홍·진영에 이은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정통 트로트 장르만 아니라 판소리와 민요, 세미 트롯트, 발라드, 락의 모든 장르를 소화하며 단순한 커버 차원이 아니라 반 있는 무대를 선 보이기도 합니다.한편 송·챠은식은 송·가인에 대한 평가를 “앞으로 대한민국에서 이·미쟈를 이어 트로트를 이끄는 여자 가수는 송·가인으로 보인다.”고 격찬하기도 했죠.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시킨 계기는 2019년 방송된 미스트롯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후 처음입니다. 당시 참여해 <한 많은 대동강> 노래를 불렀고, 첫 도입부 한 소절에서 소름 돋는 가창력, 음색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부터 우승 후보에 올랐습니다. 결국 미스트롯에서 우승진을 수상하며 장윤정, 홍진영에 이은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정통 트로트 장르뿐만 아니라 판소리와 민요, 세미트롯, 발라드, 록의 모든 장르를 소화하며 단순한 커버 수준이 아닌 클래스 있는 무대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한편 송창식은 송가인에 대한 평가를 “앞으로 대한민국에서 이미자를 이어 트로트를 이끌 여가수는 송가인이 될 것 같다.”고 극찬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