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맥과이어 저_ 좋은 땅 출판사

J의 낯선 하루 제리 맥과이어 지음 J의 낯선 하루는 모두 4편의 단편으로 이뤄진 책이다. 먼저 <정글스토리>에서는 J가 다니던 회사인 미래자산신탁의 정관계 로비 의혹과 관련한 이야기를 다룬다. 다음으로 <J의 낯선 하루>에서는 J의 방황하던 성장시대를 그린다. <콜로세움의 신화>에서는 로마제국의 국난 극복 역사와 현재의 미래자산신탁 사건이 교차 편집돼 그려진다. <꿈의 대화>에서는 끊임없는 꿈의 암시를 통한 J의 성장사를 그려낸다. 이런 소설은 저자의 말을 빌리자면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에 관한 질문을 던지는 책이다. J를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이 어떻게 해결돼 나갈지 흥미진진하다. J의 낯선 하루 제리 맥과이어 지음 J의 낯선 하루는 모두 4편의 단편으로 이뤄진 책이다. 먼저 <정글스토리>에서는 J가 다니던 회사인 미래자산신탁의 정관계 로비 의혹과 관련한 이야기를 다룬다. 다음으로 <J의 낯선 하루>에서는 J의 방황하던 성장시대를 그린다. <콜로세움의 신화>에서는 로마제국의 국난 극복 역사와 현재의 미래자산신탁 사건이 교차 편집돼 그려진다. <꿈의 대화>에서는 끊임없는 꿈의 암시를 통한 J의 성장사를 그려낸다. 이런 소설은 저자의 말을 빌리자면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에 관한 질문을 던지는 책이다. J를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이 어떻게 해결돼 나갈지 흥미진진하다.

 

 

J의 낯선 하루는 제리 맥과이어(필명)의 단편소설집이다. 단편소설 <정글스토리>에서는 J가 다니던 회사인 미래자산신탁의 정관계 로비 의혹과 관련한 이야기를 다룬다. 현실정치 속 부조리와 이를 지켜보는 J의 시선을 담고 있다. 어느 날 미래자산신탁 대표 김경혁의 정관계 로비 의혹 수사가 시작되고, J는 어지러운 회사 분위기 속에서 이를 지켜본다. <J의 낯선 하루>에서는 J의 방황하던 성장시대를 통해 J의 심리에 한 발짝 다가선다. <콜로세움의 신화>에서는 로마제국의 콜로세움 이야기와 현재의 미래자산신탁 사건이 교차해서 서술된다. <꿈의 대화>에서는 끊임없는 꿈의 암시를 통한 J의 성장사를 통해 현실 속 부조리의 원인과 통제되지 않는 욕망 등을 조명한다. 저자의 말을 빌리자면 ‘J의 낯선 하루’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라는 질문이 현실 속 부조리를 관통하고 있다. 즉 정치범죄 속 부조리, J의 방황과 성장, 로마제국의 콜로세움을 통해 본 국난을 극복한 영웅황제의 모습, J의 꿈의 암시를 통한 성장사를 통해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현실 속에서 부조리를 살아갈 것인가라는 질문을 던지고 있다. J의 낯선 하루는 제리 맥과이어(필명)의 단편소설집이다. 단편소설 <정글스토리>에서는 J가 다니던 회사인 미래자산신탁의 정관계 로비 의혹과 관련한 이야기를 다룬다. 현실정치 속 부조리와 이를 지켜보는 J의 시선을 담고 있다. 어느 날 미래자산신탁 대표 김경혁의 정관계 로비 의혹 수사가 시작되고, J는 어지러운 회사 분위기 속에서 이를 지켜본다. <J의 낯선 하루>에서는 J의 방황하던 성장시대를 통해 J의 심리에 한 발짝 다가선다. <콜로세움의 신화>에서는 로마제국의 콜로세움 이야기와 현재의 미래자산신탁 사건이 교차해서 서술된다. <꿈의 대화>에서는 끊임없는 꿈의 암시를 통한 J의 성장사를 통해 현실 속 부조리의 원인과 통제되지 않는 욕망 등을 조명한다. 저자의 말을 빌리자면 ‘J의 낯선 하루’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라는 질문이 현실 속 부조리를 관통하고 있다. 즉 정치범죄 속 부조리, J의 방황과 성장, 로마제국의 콜로세움을 통해 본 국난을 극복한 영웅황제의 모습, J의 꿈의 암시를 통한 성장사를 통해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현실 속에서 부조리를 살아갈 것인가라는 질문을 던지고 있다.

J의 낯선 하루 저자 제리 맥과이어 출판 좋은 땅 발매 2022.03.16。 J의 낯선 하루 저자 제리 맥과이어 출판 좋은 땅 발매 2022.03.1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