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지옥의 묵시록 Apocalypse Now’는 모든 영화 제작 교육의 핵심 강의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영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종종 과장할 때가 있습니다. 감정에 휩싸여 극장에서 감정적으로 흥분하고 감동을 받아 지금 본 영화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없게 됩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베트남전 서사시 ‘아포칼립스 나우’에는 많은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처럼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했던 영화가 어떻게 그렇게 기념비적인 작품이 되었을까요? 작가와 영화 제작자 모두에게 인기 있는 주제인 전쟁에 대해 우리가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코폴라와 존 밀리우스가 조셉 콘래드의 ‘어둠의 심장'(이미 오슨 웰스의 미완성작)을 영화화한 작품에 마음을 열고 귀를 기울였습니다.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과장된 것이 하나도 없을 뿐만 아니라 왠지 ‘아포칼립스나우’가 당연히 받아야 할 정의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전쟁영화이자 전쟁 관련 심리분석 영화로 아직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예술작품인 이 영화는 틀림없이 최고의 영화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밀리우스(ミリウスは、)는 1969년에 각본을 썼는데, 영화가 관객에게 공개되기까지 10년 걸렸어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는 이제 전설이 되었습니다. 하비 케이텔(ハービー··ケイテルがキャスティングが)이 캐스팅되었지만, 바로 마틴 신(Martin Shin)으로 교체되었고, 그는 촬영장에서 심장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태풍 올가가 필리핀 세트장에 큰 피해를 주어 제작이 중단되기도 했습니다. 말론 브랜드의 예상치 못한 체중 문제는 말장난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코폴라와 스태프들에게 추가적인 부담을 주고 각본을 수정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제작 과정에서 어떤 어려움이 있었더라도 이 영화는 결국 칸에서 승리를 거두며 대다수 비평가들을 놀라게 했고, 모든 야심찬 영화가 따라야 할 기준을 매우 높이 끌어올린 선명하고 압도적으로 강력하며 가슴을 울리는 통찰력 있는 영화의 사례로 영화사 책에 등재됐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를 제작할 당시에는 주인공들이 사람들을 만나 전쟁에 참여하기를 원했지만 적절한 소재가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이들을 총격전이나 매복 등에 투입할 때마다 또 다른 의미 없는 베트남전 장면으로 변질되곤 했습니다. 가장 미친 듯이 치열했던 전쟁에 던져져야 했어요. -존 밀리우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지옥의 묵시록 Apocalypse Now’는 모든 영화 제작 교육의 핵심 강의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영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종종 과장할 때가 있습니다. 감정에 휩싸여 극장에서 감정적으로 흥분하고 감동을 받아 지금 본 영화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없게 됩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베트남전 서사시 ‘아포칼립스 나우’에는 많은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처럼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했던 영화가 어떻게 그렇게 기념비적인 작품이 되었을까요? 작가와 영화 제작자 모두에게 인기 있는 주제인 전쟁에 대해 우리가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코폴라와 존 밀리우스가 조셉 콘래드의 ‘어둠의 심장'(이미 오슨 웰스의 미완성작)을 영화화한 작품에 마음을 열고 귀를 기울였습니다.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과장된 것이 하나도 없을 뿐만 아니라 왠지 ‘아포칼립스나우’가 당연히 받아야 할 정의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전쟁영화이자 전쟁 관련 심리분석 영화로 아직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예술작품인 이 영화는 틀림없이 최고의 영화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밀리우스(ミリウスは、)는 1969년에 각본을 썼는데, 영화가 관객에게 공개되기까지 10년 걸렸어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는 이제 전설이 되었습니다. 하비 케이텔(ハービー··ケイテルがキャスティングが)이 캐스팅되었지만, 바로 마틴 신(Martin Shin)으로 교체되었고, 그는 촬영장에서 심장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태풍 올가가 필리핀 세트장에 큰 피해를 주어 제작이 중단되기도 했습니다. 말론 브랜드의 예상치 못한 체중 문제는 말장난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코폴라와 스태프들에게 추가적인 부담을 주고 각본을 수정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제작 과정에서 어떤 어려움이 있었더라도 이 영화는 결국 칸에서 승리를 거두며 대다수 비평가들을 놀라게 했고, 모든 야심찬 영화가 따라야 할 기준을 매우 높이 끌어올린 선명하고 압도적으로 강력하며 가슴을 울리는 통찰력 있는 영화의 사례로 영화사 책에 등재됐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를 제작할 당시에는 주인공들이 사람들을 만나 전쟁에 참여하기를 원했지만 적절한 소재가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이들을 총격전이나 매복 등에 투입할 때마다 또 다른 의미 없는 베트남전 장면으로 변질되곤 했습니다. 가장 미친 듯이 치열했던 전쟁에 던져져야 했어요. -존 밀리우스
브랜드, 장면, 로버트·듀발 등의 명연기, 필리핀의 안 잊혀지는 풍경을 최대한 살리고 시각적 상징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촬영 감독 우이쯔토리오·스토라ー로의 매혹적인 촬영, 미리우스과 코폴라의 영감을 받은 각본에 셀룰로이드에 녹음된 명언, 월터·행진곡이 인상적인 사운드 작업··· 잊지 못할 더·도어즈의 “더·엔드”은 헬기 편대가 베트남 마을에 급습하고 모든 지옥이 무너지는 장면 같은 일련의 잊지 못할 순간을 위한 효과적인 프레임 역할을 하며 아마 그동안 촬영된 최고의 장면의 하나겠죠.이 영화가 왜 그리 신성한 것인지 설명하는 것은 풍차와 결투할 것입니다.힘들 정도로 부적절한 표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어포컬립스 나우”는 영화 제작 교육의 핵심 강의에 돼야 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내 영화는 영화가 아닙니다.내 영화는 베트남에 관한 영화가 아닙니다.베트남입니다.그것이 정말 베트남이었습니다.진짜 재밌어요.그리고 우리가 영화를 만드는 방법은 미국인이 베트남에서 가진 방법과 매우 비슷합니다.우리는 정글에 있었습니다.우리의 수가 너무 컸습니다우리는 너무 많은 돈과 너무도 많은 기기를 사용할 수 있어 조금씩 돌아 갔습니다.-프란시스·포드·코폴라 기념비적으로 중요한 각본.모든 시나리오 라이터/영화 제작자 여러분, 존·미리우스와 프란시스·포드·코폴라의 “어포컬립스·나우”의 시나리오를 읽어 주세요[PDF1, PDF2].(참고:교육 및 연구 목적만 사용하세요).영화의 DVD/블루 레이는 Amazon및 기타 온라인 소매업자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이 영화를 적극 추천합니다.첨부 파일 Apocalypse Now(1969.12.05). pdf파일 다운로드 내 컴퓨터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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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가렛 헬릭 도서관과 아카데미 영화 아카이브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합니다. ‘아포칼립스 나우’ 캐스팅 1976년 발표된 이 트레이드 발표에는 ‘아포칼립스 나우’의 최종 영화에 캐스팅되지 않은 수많은 1순위 후보들이 등장했습니다. 마가렛 헬릭 도서관과 아카데미 영화 아카이브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합니다. ‘아포칼립스 나우’ 캐스팅 1976년 발표된 이 트레이드 발표에는 ‘아포칼립스 나우’의 최종 영화에 캐스팅되지 않은 수많은 1순위 후보들이 등장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는 퀸즐랜드 등 다른 후보지를 검토한 뒤 주로 필리핀에서 촬영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는 퀸즐랜드 등 다른 후보지를 검토한 뒤 주로 필리핀에서 촬영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는 긴 촬영 기간 동안 다양한 장소, 의상 변경, 주인공의 외모 변경 등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수많은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는 긴 촬영 기간 동안 다양한 장소, 의상 변경, 주인공의 외모 변경 등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수많은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태풍 올가 1976년 5월 대규모 태풍으로 인해 ‘아포칼립스나우’ 세트장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하여 많은 출연자와 스태프가 최대 3일간 발이 묶였습니다. 태풍 올가 1976년 5월 대규모 태풍으로 인해 ‘아포칼립스나우’ 세트장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하여 많은 출연자와 스태프가 최대 3일간 발이 묶였습니다.
필리핀 촬영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 촬영감독 비토리오 스트랄로와 다른 스태프들이 ‘아포칼립스 나우’ 촬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촬영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 촬영감독 비토리오 스트랄로와 다른 스태프들이 ‘아포칼립스 나우’ 촬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발키리의 비행 스토리보드의 그림은 아포칼립스나우에서 리처드 바그너의 ‘발키리의 비행’으로 유명한 헬리콥터 시퀀스의 한 장면을 묘사한 것입니다. 마가렛 헬릭 도서관의 톰 존 페이퍼에서 발췌. 발키리의 비행 스토리보드의 그림은 아포칼립스나우에서 리처드 바그너의 ‘발키리의 비행’으로 유명한 헬리콥터 시퀀스의 한 장면을 묘사한 것입니다. 마가렛 헬릭 도서관의 톰 존 페이퍼에서 발췌.
데니스 호퍼 DENNIS HOPPER 이지 라이더의 스타이자 감독인 데니스 호퍼는 커츠 대령의 캠프에 있는 미국인 사진기자 역을 맡게 되었고, 지난 몇 년간 유럽에서 활동했던 그는 이 영화를 통해 주류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원래 호퍼는 커츠의 제자 중 한 명인 콜비 역을 연기할 예정이었습니다. 데니스 호퍼 DENNIS HOPPER 이지 라이더의 스타이자 감독인 데니스 호퍼는 커츠 대령의 캠프에 있는 미국인 사진기자 역을 맡게 되었고, 지난 몇 년간 유럽에서 활동했던 그는 이 영화를 통해 주류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원래 호퍼는 커츠의 제자 중 한 명인 콜비 역을 연기할 예정이었습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새 영화 할리우드 리포터에서 제작한 이 광고는 미국 대중을 대상으로 한 ‘아포칼립스 나우’의 첫 시범 상영을 알렸습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새 영화 할리우드 리포터에서 제작한 이 광고는 미국 대중을 대상으로 한 ‘아포칼립스 나우’의 첫 시범 상영을 알렸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의 첫 시범 상영 1979년 5월 11일 웨스트우드의 맘브루인에서 불완전한 형태의 <아포칼립스나우> 첫 시범 상영회가 열렸고,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가 관객들에게 보내는 개인적인 메모도 함께 상영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의 첫 시범 상영 1979년 5월 11일 웨스트우드의 맘브루인에서 불완전한 형태의 <아포칼립스나우> 첫 시범 상영회가 열렸고,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가 관객들에게 보내는 개인적인 메모도 함께 상영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의 아트 THE ARTOF ‘APOCALYPSENOW’ 영향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밥피크는 아포칼립스나우의 미국 극장용 1장 포스터 아트워크를 디자인했습니다. 그의 다른 유명한 포스터 아트로는 엑스칼리버, 나를 사랑한 스파이, 마이 페어 레이디, 슈퍼맨 등이 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의 아트 THE ARTOF ‘APOCALYPSENOW’ 영향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밥피크는 아포칼립스나우의 미국 극장용 1장 포스터 아트워크를 디자인했습니다. 그의 다른 유명한 포스터 아트로는 엑스칼리버, 나를 사랑한 스파이, 마이 페어 레이디, 슈퍼맨 등이 있습니다.
돌비 스테레오 1979년 아포칼립스나우가 공개했을 때만 해도 일반적인 2채널 오디오 포맷은 3년밖에 되지 않은 최신 혁신이었습니다. 이 영화의 오디오 하이라이트 중에서 ‘발키리의 비행’의 시퀀스는 종종 칭찬받았습니다. 70mm 예매의 경우, 이 영화는 6트랙 사운드로 제공되었습니다. 돌비 스테레오 1979년 아포칼립스나우가 공개했을 때만 해도 일반적인 2채널 오디오 포맷은 3년밖에 되지 않은 최신 혁신이었습니다. 이 영화의 오디오 하이라이트 중에서 ‘발키리의 비행’의 시퀀스는 종종 칭찬받았습니다. 70mm 예매의 경우, 이 영화는 6트랙 사운드로 제공되었습니다.
일본의 ‘아포칼립스나우’, ‘APOCALYPSENOW’, ‘IN JAPAN’, ‘아포칼립스나우’의 일본 극장용 아트워크는 미국의 디자인보다 영화의 액션을 훨씬 강조했습니다. 일본의 ‘아포칼립스나우’, ‘APOCALYPSENOW’, ‘IN JAPAN’, ‘아포칼립스나우’의 일본 극장용 아트워크는 미국의 디자인보다 영화의 액션을 훨씬 강조했습니다.
아카데미 구술 역사 프로그램에서 발췌한 이 인터뷰는 유나이티드 아티스트의 첫 여성 프로덕션 부사장 마르시아 나사티르가 ‘아포칼립스 나우’를 제작하는 과정을 다뤘고 메이 우즈가 진행했습니다. 아카데미 구술 역사 프로그램에서 발췌한 이 인터뷰는 유나이티드 아티스트의 첫 여성 프로덕션 부사장 마르시아 나사티르가 ‘아포칼립스 나우’를 제작하는 과정을 다뤘고 메이 우즈가 진행했습니다.
비토리오 스트라로 VITTORIO STORARO 이탈리아 출신의 촬영 감독으로 1980년 ‘아포칼립스 나우’로 3번의 촬영상 중 첫 번째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레즈와 최후의 황제로 수상했고 딕 트레이시로 추가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 영화는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과의 첫 번째 공동 작업이었고, 그 후 원 프롬 더 하트, 터커: 더 맨 앤 더 드림으로 이어졌습니다. 비토리오 스트라로 VITTORIO STORARO 이탈리아 출신의 촬영 감독으로 1980년 ‘아포칼립스 나우’로 3번의 촬영상 중 첫 번째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레즈와 최후의 황제로 수상했고 딕 트레이시로 추가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 영화는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과의 첫 번째 공동 작업이었고, 그 후 원 프롬 더 하트, 터커: 더 맨 앤 더 드림으로 이어졌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의 리더스 버전 2001년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와 편집자 월터 마치는 프랑스 농장 시퀀스를 포함해 49분이 추가된 확장판을 제작했습니다. 이 버전은 1979년 오리지널 영화가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칸에서 초연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나우’의 리더스 버전 2001년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와 편집자 월터 마치는 프랑스 농장 시퀀스를 포함해 49분이 추가된 확장판을 제작했습니다. 이 버전은 1979년 오리지널 영화가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칸에서 초연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 나우’의 작가 존 밀리우스가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과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아포칼립스 나우’의 작가 존 밀리우스가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과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리처드 베그스와 랜디 톰이 영화의 오프닝 장면을 구성하는 헬리콥터 비행 장면의 사운드 디자인에 대해 논의하고 검토합니다. 리처드 베그스와 랜디 톰이 영화의 오프닝 장면을 구성하는 헬리콥터 비행 장면의 사운드 디자인에 대해 논의하고 검토합니다.
벡스는 “필리핀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음에도 정글, 하드웨어, 무기, 탄약 등 기본적인 프로덕션 트랙 외에는 아무것도 녹음된 것이 없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사운드 측면에서도 촬영지 소음으로 인해 트랙의 많은 부분이 부서지는 등 제작 환경이 끔찍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샌프란시스코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제작했습니다 마치(マーチの)의 첫 번째 임무 중 하나는 ‘현실과 상상을 혼합한 기묘한 악몽’인 영화의 오프닝을 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운드 디자이너들은 “스크린 뒤에서 나오는 3개의 채널과 관객 뒤에서 나오는 2개의 채널(왼쪽 뒤쪽과 오른쪽 뒤쪽)이 있었기 때문에” “퀸터포닉 트랙”을 만들었다고 그는 말합니다. 폭발음과 같은 저주파 사운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베그스(ベッグはス)는 무그(ムグ)의 신디사이저로 최초로 헬리콥터 소리를 만들었습니다. -지각의 문: 아포칼립스 나우의 유령 헬리콥터 상공비행 벳그스는 “필리핀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음에도 정글, 하드웨어, 무기, 탄약 등 기본적인 프로덕션 트랙 외에는 아무것도 녹음된 것이 없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사운드 측면에서도 촬영지 소음으로 인해 트랙의 많은 부분이 부서지는 등 제작 환경이 끔찍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샌프란시스코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제작했습니다 마치(マーチの)의 첫 번째 임무 중 하나는 ‘현실과 상상을 혼합한 기묘한 악몽’인 영화의 오프닝을 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운드 디자이너들은 “스크린 뒤에서 나오는 3개의 채널과 관객 뒤에서 나오는 2개의 채널(왼쪽 뒤쪽과 오른쪽 뒤쪽)이 있었기 때문에” “퀸터포닉 트랙”을 만들었다고 그는 말합니다. 폭발음과 같은 저주파 사운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베그스(ベッグはス)는 무그(ムグ)의 신디사이저로 최초로 헬리콥터 소리를 만들었습니다. -지각의 문: 아포칼립스 나우에 있는 유령 헬리콥터의 상공 비행
전설적인 영화감독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희귀한 초기 인터뷰입니다. 그는 자신의 영화, 스튜디오, 포도밭의 집, 배우, 조지 루카스, 그리고 당시 개봉한 영화 ‘아포칼립스 나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전설적인 영화감독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희귀한 초기 인터뷰입니다. 그는 자신의 영화, 스튜디오, 포도밭의 집, 배우, 조지 루카스, 그리고 당시 개봉한 영화 ‘아포칼립스 나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979년 롤링 스톤과 아포칼립스 나우 감독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인터뷰. 1979년 롤링 스톤과 아포칼립스 나우 감독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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