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래훈, 결혼한 아내 직업은 승무원

개그맨 출신 유튜버 조래훈이 곧 결혼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2년부터 교제 끝에 승무원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2023년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출연해 연기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의 예비 신부 직업은 승무원이고 결혼식 날짜는 2024년 3월 9일로 확정되었습니다.이들의 결혼 소식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개그맨 조래훈이 2024년 3월 9일 승무원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2024년 1월 29일 월요일 배우 겸 개그맨이 2024년 3월 9일 서울 모처에서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보도가 전해졌습니다. 예비 신부는 국내 항공사의 객실 승무원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조래훈과 미래의 아내는 2022년부터 교제 중이었습니다. 이들 부부는 교회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나 정기적으로 함께 예배를 드리며 사랑의 씨앗이 자라기 시작했습니다.2. 결혼식은 동료 개그맨들과 가수들이 대거 참석하여 진행의 사회자와 축가에 참여하여 활기를 더할 예정입니다.

조래훈의 결혼식에는 동료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는 소문이 돌았다. 개그맨 김원훈이 친구의 행복한 날 진행자를 맡고, 윤중완과 트로트 가수 신인선이 축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최근 조래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도와준 동료 개그맨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행복하게 살겠다고 약속했어요.김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래도록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제 결혼을 아낌없이 도와준 KBS 개그맨 권영찬 김성규 씨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3. 조래훈의 개그맨이자 강사로서의 행보

한편 조래훈은 2016년 KBS 31기 공채로 선발돼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해 방송사 레전드 개그콘서트에 출연했으며, 그는 개그맨으로 알려졌으며 연기와 교육계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지난해 인기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출연했고, 현재 대학에서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전남편과 전처의 결혼식을 미리 축하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