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영이 9번째 생일 2탄 – 아빠랑 인천연안부두 바다배낚시♡

2020.06.17 석영이가 최근에 낚시를 했는데.. 생일이야.아버지가 휴가를 가신 기념으로 둘이서 바다낚시를 가기로 했다.. 1시부터 5시30분까지 낚시를 할 수 있는데 어른 3만원 어린이 1만원 낚시대도 1만원에 빌릴 수 있다.. 먹이도 4만원! 연안부두에서 낚싯배 승선..하하, 낚싯배 타기전에 먹이와 낚싯대 같은 것을 빌리는 곳!

드디어~ 뱃사러 고고!!떨렸겠다 석영♡

1시 출발인데.. 11시 45분에 도착했는데, 벌써 좋은 자리를 다 잡아놨대요^^; 다음에는 좀더 빨리 가는걸로!!낚싯배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선장실도 한번 구경했대요~!!

선장실.

식당&대합실바다구경하는곳&화장실 우리아들 행복한생일보내~~♡바다구경하는곳&화장실 우리아들 행복한생일보내~~♡점심때 사간 김밥이랑 배내에서 파는 라면♡ 우리 석영이 최고였던거 같아^^점심때 사간 김밥이랑 배내에서 파는 라면♡ 우리 석영이 최고였던거 같아^^드디어 출발~~~♡물고기가 많이 잡히면 어떡하냐고 아이스박스를 2개 가져왔는데… 얼마나 잡았을까요?진지한 석영♡오메오메..폴락이 잡힌 이유~♡……이렇게 손바닥보다 작은 폴락 2마리 잡았어요!다른 사람이 잡은 물고기를 구경♡이렇게 회도 해주시네요~ ㅋㅋㅋ이제 집에 갈 시간♡연안부두 가는 길에 잠깐 눈독 들인 석영!!연안부두에 도착해서 이렇게 막 잡은 물고기도 파네요~!우리 예쁜 사람들, 형이 잡은 물고기를 보는 것이 즐거웠다^^우리 석영이 아빠랑 배낚시 하면서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네^^우리 아들 사랑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