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15일 시흥웨이브파크에 다녀온 이야기를 쓰려고해요~ 길고 긴 여름방학, 초등학생 여름방학은 대체 왜이렇게 긴거에요 ㅋㅋㅋ (겨울방학이 더 긴건 비밀로 안해 ㅋㅋ)
8월 15일 연휴인데 14일이나 일하는 아버지를 둔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서울 근교의 놀 곳을 찾았습니다.시흥 웨이브파크!
웨이브파크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42
사람들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오픈 런을 하기 위해 근처에 숙소를 잡았어요.숙소는 르콜렉티브 시흥 나름 좋았어요.바로 아래 파도풀 뒤에 보이는 회색 건물입니다!
공사 중인 건물과 르콜렉티브 호텔의 야심찬 계획과는 달리 9시에 일어난 게으른 가족
급하게 나왔는데 주차장은 이제 만차 원래 주차장이 정말 좁대요.하지만 주변이 아직 상가가 거의 없어서 길에 주차해도 되고, 달려갔는데 퉁… 입장줄이 정말이지… 입장줄이 정말 900미터는 되었어요(눈물)
급하게 나왔는데 주차장은 이제 만차 원래 주차장이 정말 좁대요.하지만 주변이 아직 상가가 거의 없어서 길에 주차해도 되고, 달려갔는데 퉁… 입장줄이 정말이지… 입장줄이 정말 900미터는 되었어요(눈물)
하지만 여기서!!! 매직패스같은 마법을 보여주는 나의 비장의 카드!!!요령, 바로 서핑 예약!!! 서핑을 예약한 사람은 줄을 서지 않아도 됩니다!!저는 서핑 11시 예약이었기 때문에 빨리 달려갔습니다 서핑 예약자는 입구가 따로 오른쪽 개찰구를 사용합니다.레슨예약한 자신을 칭찬해줄께~~~아이들 때문에 남편과 함께 할 수는 없어서 제가 오전 11시 시점에서 남편이 오후 2시 레슨 예약을 해서 아이들까지 신속 입장을 마쳤습니다!!!그래도 이제 오픈런의 민족답게 풀린 거의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어 선베드 대여(33000원)선밧드도 격렬했어요.. 점심 먹을 때 정말 식당에 자리가 없어요.요령2 식당에 자리가 없을 때는 서핑존 맨 끝에 케사이케밥을 파는 가게가 하나 있습니다. 여기만 넓은(여기 음식점이 있는걸 잘 모르시는것 같아요) 여기서 드시면 편하실거에요 ㅋㅋ서핑존에 가는 것은 자유입니다, 조기 맨 끝 가게입니다. 자리 안쪽에 많다서핑존에 가는 것은 자유입니다, 조기 맨 끝 가게입니다. 자리 안쪽에 많다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놀이기구는 레펠 다이빙 끈을 약 40분 섰던 것 같아요.신장 120센치 이상 가능요령 3타월 가져가세요.샤워후 타올을 주지않고 렌탈비 2천원!!저녁은 근처 오이도 가서 먹었어요. 오이도 낙조가 예쁘네요조개구이 먹었는데 바쁘고 더워서 조개껍질이 튀거나…. 선풍기 안 가져왔어?” 생각나 ㅋㅋ 애들 데리고 조개구이는 무리였어..아무튼 하루 놀기 좋았어요. 요령 잘 챙겨 다녀오세요 이상 제 돈의 내산 리뷰 끝아무튼 하루 놀기 좋았어요. 요령 잘 챙겨 다녀오세요 이상 제 돈의 내산 리뷰 끝웨이브파크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42웨이브파크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