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평소 『 올쥬가 』다고( 얼어 죽다고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외치는 사람) 당당하게 말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그러나 요즘은 손발 끝이 자꾸 식어 확실히 따뜻한 음료가 눈길을 끌게 되었습니다.헤헷^^ 쌀쌀한 날씨에 쓰고 보니 너무 편한 위즈 웰 티 업체를 소개합니다.전기를 쓰고 좋아하는 온도에 맞추거나 보온으로 유지하기도 하고, 차의 종류를 비롯한 보통의 뜨거운 물을 끓이는 것도 OK이므로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전기 포트입니다.나는 요즘 집에서 이즈 웰에 차를 마시고 안 먹고 학원에 가기 전에 배가 고픈 아들에게 살짝 컵라면 물을 끓여서 주시기도 합니다.
쌀쌀할 때 따뜻하게 유지되는 차를 마실 수 있어서 행복해요~ 위드웰 티메이커추천 +_+!!
쌀쌀할 때 따뜻하게 유지되는 차를 마실 수 있어서 행복해요~ 위드웰 티메이커추천 +_+!!
무게가 가벼워서 물을 넣고 끓일 때도 힘들고 편리합니다. 위드웰 티 메이커는 코드를 꽂는 하부 본체 부분을 비롯해 유리 주전자와 내부 스테인리스 차망이 들어 있습니다. 뚜껑도 유리로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차가 쏟아지는 것도 볼 수 있고 직관적으로 물이 끓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 쪽에 계기판과 작동 스위치가 있어 편리합니다. 차거름망은 찻잎을 넣는 곳은 괜찮았지만 뚜껑 부분은 식용유를 묻혀 닦았더니 연마제가 조금 묻어 있었습니다. 한번 닦고 씻어서 사용해주세요~ 뚜껑의 흰색 손잡이를 돌리면 완전히 탈부착이 가능하여 깔끔하게 말릴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당겨 전기포트로 사용하실 수도 있고, 티포트로 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연마제 제거를 가볍게 해주세요~ 티메이커, 전기포트 모두 가능.
스테인리스에 농구를 사용하면 차를 마시고 마실 수 있어 다코시의 찻잎을 넣는 부분을 제거하고 손잡이를 위에 바짝~ 잡고 두면 보통의 온수 전기 포트와 쓸 수 있습니다.음, 여러가지 것도 만들지만, 냄새가 스며들거나 하므로 차나 물을 끓여서 보온을 유지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사용 전에 미리 초반 스푼(3~4방울)과 물을 넣어 씻은 뒤 사용하십시오.외관의 부분은 물이 닿지 않도록 마른 타월로 닦아 주세요.사용 중에 발생하는 무지개 색 얼룩과 희미한 미네랄의 얼룩은 얼룩 전용 세정제나 식초와 물을 1:1의 비율로 섞어 3~4시간 두고 부드럽게 닦아내면 됩니다.저절로 생기는 오염을 줄이려면 사용하면서 안쪽도 가볍게 씻어 물기를 닦는 게 좋겠는데요, 스테인리스 녹이 할 수 없으므로 상관 없습니다.
사용 후 물로 세척하고 키친타올로 안쪽을 닦으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히히~80도 가열. 5분 자동보온 90도 가열 10분 자동보온 100도 가열. 자동보온XKW로 45도, 55도, 70도 순으로 2시간 보온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 레인지 위에 티 메이커를 두고 사용 중입니다.빨리 끓고 온도가 올라가는 것도 바로 보입니다.녹차는 80도, 커피는 90번 컵라면은 100도에 맞추려고 딱 맞습니다.그리고 KW는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보온 기능에서 45번은 분유에 55번은 레몬과 민트의 같은 디톡스 차에 70번은 화다을 넣을 때 쓰면 좋습니다.소망의 온도]버튼을 한번 누르면 버튼이 켜지고 작동해서 취소할 때는 누른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면 멈춥니다.다른 버튼을 누르면 삣삣는 소리가 나는데 이 때 놀라지 않고 처음에 찍은 것을 다시 누르세요.
차거름망에 여러가지를 넣어 티를 즐길 수도 있고 라면물 끓일 때 사용하는 것도 굿굿~ 최소용량 0.2리터(200ml) 최대용량 0.5리터(500ml) 차거름망은 탈부착 가능합니다 : )
스텐 거름망을 사용하여 차를 즐길 때는 찻잎을 넣은 거름망을 오른쪽으로 돌려 열리지 않게 고정시킨 후 티메이커에 물을 붓고 뚜껑을 닫아주시면 되는데 이때 물의 양을 최소 200ml에서 최대 500ml까지 조절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최대 용량으로 컵라면 대 1개, 분유는 180ml 기준 3개까지 가능하며 커피믹스는 최대 4잔까지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맥스 용량으로 차를 진하게 우려서 물을 더해 마시기도 하고 꽃차를 보온 모드로 만들어 마시기도 합니다.
뜨거운 물을 마시다가 중간에 차망을 채워 끓여 먹어도 상관없기 때문에 좋아요. ㅋㅋㅋ 커피도 마시니까~~ 전기포트 뚜껑부분이ㅣ로 표시되어 있어서 맞추기 편하고 좋았어요. 물웅덩이 포트를 하단 본체에 올려놓고 전원을 연결하면 삐 소리가 나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면 보이는 손잡이 쪽 LED 창에 현재 온도가 표시되므로 그 후 원하는 온도에 맞게 가열하면 끝입니다. 히히~ 정말 쉽죠?~~ 요즘 가전제품 기능이 너무 많아서 사용하기도 떨리는데 위즈웰 제품은 눈에 보이는 온도도 있고 소리가 나서 좋았습니다.
자동 절전 시스템에서 포트를 제외하면 실행을 멈추고 다시 꽂으면 기존의 온도대로 작동하므로 걱정하지 마세요.그저께는 딴생각했는데, 아직 온도가 올라가지 않았는데 티 포트를 살짝 들어 버렸습니다.www다행히도 위즈 웰 티 업체에 자동 전환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물이 0.2리터보다 부족하거나 나처럼 작동 중에 주전자를 하단 본체와 분리시키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춘다고 합니다.음~이런 건 정말 고마원 시스템임에 틀림없습니다.그것에 물을 넣어 두면 전원이 들어간 뒤 물의 온도도 스스로 체크하므로 보온을 유지하는지 다시 한번 끓이는지 볼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티 업체+전기 포트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이즈 웰 티 메이커입니다.희고 산뜻한 화이트 단품으로 판매 중인 위즈 웰 미니 티 업체는 차를 비롯한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전기 포트입니다.무게도 1kg가 되지 않기 때문에 손목에 무리가 없어서 더 좋습니다한다~ 추워진 날씨에 빨리 따뜻한 음료와 물을 먹어서 좋아요.3단계의 온도 조절과 3단계 보온 유지 단계가 있으며, 원터치 버튼으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습니다.단신 세대에서 2-3명도 쓸 수 있는 용량에서 360도 회전 선이어서 어느 쪽 방향에서 태워도 상관 없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유리와 스테인레스 304에서 제작된 티 업체이므로 오래 쓸 뚜껑을 분리 세척하고 위생적으로도 만족합니다.평소 온도를 맞추기가 귀찮아 넣지 않는 차의 종류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네요.티 포트+분유 포트+전기 솥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즈 웰을 추천합니다.위드웰 미니 전기주전자 WK-5018 차메이커 포트 커피포트 주전자 라면 1인용 보온 유리 판매자 위드웰npay_plus_available가격 32,900원*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가감없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