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브레이브걸스 유정 11살 차이로 열애 공식 인정

이규한, 유정 이규한, 유정

부부걸 유정 이규한 열애중 부부걸 유정 이규한 열애중

부부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이 11살 나이차에도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다. 연예매체에 따르면 현재 유정과 이규한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사귀는 중이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에 따르면 유정과 이규한은 두 달 전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이규한과 유정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온 적 없어?’에 출연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보도에 즉각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당시 양측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의 관계를 “사석에서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양측 모두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는 것이다. 부부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이 11살 나이차에도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다. 연예매체에 따르면 현재 유정과 이규한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사귀는 중이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에 따르면 유정과 이규한은 두 달 전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이규한과 유정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온 적 없어?’에 출연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보도에 즉각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당시 양측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의 관계를 “사석에서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양측 모두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는 것이다.

이규한은 1980년생으로 1996년 KBS 드라마 ‘시작’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내 이름은 김삼순’ ‘내 마음이 들리니’ ‘행복배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이규한은 1980년생으로 1996년 KBS 드라마 ‘시작’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내 이름은 김삼순’ ‘내 마음이 들리니’ ‘행복배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유정은 1991년생으로 2016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해 타이틀곡 ‘롤린’이 역주행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8월 새 앨범 ‘ONE MORE TIME’으로 컴백했다. #이규한열애 #부부걸유정 #이규한유정열애 #이규한나이차이유정은 1991년생으로 2016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해 타이틀곡 ‘롤린’이 역주행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8월 새 앨범 ‘ONE MORE TIME’으로 컴백했다. #이규한열애 #부부걸유정 #이규한유정열애 #이규한나이차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